배송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배송

배송 목록

  1. 판매자가 상품을 보냈다는데 상품이 오지 않아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였는데도 상품이 오지 않는다면 먼저 회원님의 주문내역 > 진행 중 주문 에서

    해당상품의 배송정보를 조회하여 위치를 확인하세요.



    한진택배 배송조회

    (http://www.hanjin.co.kr/delivery_html/index.jsp)

    상품위치확인이 가능한 상품은 동일 위치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신 후 담당 택배사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상품위치 확인이 어렵거나, 발송정보가 부정확한 경우에는 해당 판매자에게 문의하셔서 신속히 배송해줄것을 요청하세요

     

  2. 상품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 구매자의 수령지역과 배송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대략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따라서, 구매자께서는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면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하고 3~5일정도 지난 후 상품을 받게 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 판매자로 부터 발송이 지연된다는 문자메세지가 왔어요.

    판매자의 배송지연 메시지를 받으셨으면 계속 거래를 진행하실지 여부를 회원님이 결정하시면 됩니다.

    계속 진행하실 거면 판매자가 상품을 배송할때까지 기다리시고, 다른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에는 결제완료 페이지에서 [주문취소]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4. 주문시 배송비를 결제했는데, 상품이 착불로 왔어요.

    배송비를 선결제 하셨는데도 상품이 착불로 온 경우 해당 판매고객에게 연락을 하셔서 배송비를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판매고객의 연락처는 고객센터에 문의바랍니다. 

  5. 집이 비어있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부재중이어서 상품이 되돌아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 회원님의 주문내역 > 배송정보 에서 해당 상품의 배송사와 운송장번호를 확인하십시오. 2. 해당 상품의 배송사로 연락하여 상품의 현재 위치를 확인하신 후 재발송을 요청합니다. 3. 상품이 이미 판매자에게 반송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셔서 구매의사를 밝히고 상품을 다시 배송받으시면 됩니다.  

    단, 반송된 상품을 다시 받으실때는 해당 판매자와 운송비에 대해 반드시 협의하십시오. 

FAQ 검색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sns 링크

회사명. 주식회사 지금아이앤씨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81 610호(수송동, 두산위브파빌리온)
사업자 등록번호. 142-81-41814 대표. 변창수 전화. 1566-1018 팩스. 02-733-101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종로-0714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정득
Copyright © 2001-2017 주식회사 지금아이앤씨. All Rights Reserved.